본문 바로가기
매장/행사 및 팝업스토어

[서울] FUN EXPO(펀엑스포) 2024 코엑스 방문후기 +사진데이터폭팔

by 김클린 2024. 8. 9.
반응형
  • 방문날짜 : 2024년 8월 9일 금요일
  • 행사이름 : 반다이남코코리아 펀엑스포 2024
  • 행사기간 : 2024년 8월 8일(목) ~ 11일(일)
  • 행사장소 :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3F D홀 (코엑스 3층)
  • 입장료 : 무료 (*구매와 관람 입장 공간이 구분되어 있음)
  • 운영시간
  • 8월 8일 (목) 10:00 ~ 19:00 (입장마감 18:30)
  • 8월 9일 (금) 10:00 ~ 20:00 (입장마감 19:30)
  • 8월 10일 (토) 10:00 ~ 20:00 (입장마감 19:30)
  • 8월 11일 (일) 10:00 ~ 17:00 (입장마감 16:30)


금요일에 방문할 생각으로 회사 오후반차 계획이었지만 8일 목요일 엄청난 대기와 인파의 소식을 듣고 오후에 갔다는 저녁 늦게 집에 갈 것 같다는 생각에 바로 연차로 전환하여 일찍이(?) 코엑스로 출발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1호선을 타고 가야 하는데 하필 가는 시간에 열차지연사태가 발생하여... 생각보다 30~40분 이상 늦게 도착하게 되었어요. 

그 결과... 이미 만들어져 있는 대기 5줄을 넘는 대기줄의 뒤를 이어서 서게 되었어요.... 
다행히 9시 30분부터였나? 바로 웨이팅 등록(키오스크?) 시작으로 10시 되기 전쯤에 312번을 받게 되었네요!!!! 

첫 코엑스 펀엑스포 방문인데 대기와 환경이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어요. 
저의 첫 펀엑스포는 2023 벡스코인데 그곳에서도 좋았지만 이번 2024 코엑스 펀엑스포가 훨씬 쾌적했어요.

 

 

입장시간 : 10시 50분 쯤 (50분 대기)

생각보다 대기시간이 길지 않아서 너무 만족했고 아마도 토요일 RG 퍼스트건담 2.0 버전 선행 판매로 인해 오늘 와야 하는 사람들이 다 토요일에 다 오려나 보네요....ㅎ 

이번 판매 상품의 핵심은 클리어 제품인 것 같아요. 
아직까지 저에게는 클리어가 끌리지 않는 상태이기에 사고 싶은 상품들이 많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그래도 다른 분들 보니까 정말 많이 다양한 제품을 사가는데 만족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 보이네요....ㅎ

 

판매 상품은 아래의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요!

* 리스트는 없으니 이미지로 확인 필요!

* 이 외 상품도 있음. (최대한 찍어봤어요~)

 

 

 

구매도 끝냈으니 이번에는 관람을 해볼까요? 

홍보에서는 저번보다 크고 볼 것이 많다고 했는데 과연 그럴지 너무 궁금하네요~ 
관람과 구매 입장할 때 부채와 관람 부스 설명서와 스티커가 제공되며 시작돼요.

 

 

입장하고 시작부터 8월에 판매시작하는 RG 퍼스트건담 2.0 버전을 실물로 구경해 볼 수 있어요. 
확실히 1.0 버전과는 다르게 내부 프레임 자체가 PG급으로 바뀐 것 같고 코어파이터의 변화도 너무 기대가 되네요...!!!! 

분명 1.0 버전 나왔을 때 엄청났었을 텐데.... 시대가 지나고 기술력이 올라가니 1.0 버전은 뭔가 허접해 보이는 것은 어쩔 수 없나 봐요...ㅎ

 

2024.08.25 - [건담/RG] - [조립후기] RG 퍼스트건담 2.0 / RG RX-78-2 Ver.2.0

 

이것이 바로 건담!

제가 선택한 캐릭터는 아무로 레이(퍼스트건담), 슬레타 머큐리(에어리얼)와 아래의 이미지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철혈의 오펀스 미카즈키(발바토스)까지!

건담에 빠질 수 있게 도움을 준? ㅋㅋㅋㅋㅋ 캐릭터이고 기체들이에요!

 

 

넷플리스에 나온다는 기동전사 건담 복수의 레퀴엠!

근데 도대체 언제 나온다는 거죠?

 

MG 버카존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생각이상으로 많은 버카 제품들이 있다는 것도 처음 알게 되었고 현재 보유하고 있는 퍼스트건담 버카가 2002년에 나온 제품이었다니... 
다시 한번 더 놀라게 되었고 더블제타건담... 흠.... 엄청 당기네요???....ㅎㅎㅎ

 

 

기동전사 건담 시드 프리덤 세계관에 대해서 인물관계도와 기체들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전시되어 있어요. 
이런 제품과 설명까지 잘 되어있으니 구경하는 재미가 몇 배 이상으로 증가하게 되는 것 같아요.

 

 

GPC 시드 부문 수상작들고 구경해 보실 수 있어요.

 

 

건프라 연구소 유튜브에 올라온 2024 펀엑스포 랜선후기에서 엄청 자랑하셨던....ㅋㅋ 바로 이 작품을 실물로 보고 왔어요!

진짜 멋있는데 사진에 잘 담기지 않아서 아쉬움이 가득하네요.... ㅠㅠ

 

 

갖고 싶은 사이코 건담...

제품을 주세요 반다이~

 

 

각 나라와 지역에 있는 실물 건담을 재연한 작품들과 사진들을 한 번에 볼 수 있게 전시해 두었어요.

도쿄는 이미 보고 왔고 조만간에 후쿠오카에서 구경할 예정인데... 상하이는... 언제 가서 볼 수 있을까요?ㅋㅋㅋㅋ

 

 

최근 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서 예약품으로 구매한 제품인 30MF 리베르 홀리 나이트를 실물로 구경하게 되었어요. 
30분 제품들이 점점 좋아지고 있고 사고 싶게 제작이 되고 있는 것 같아요.

 

 

놓치지 말고 꼭 봐야 하는 바로 이것!

유니콘 변연 모드 시연!

영상으로도 찍어봤으니 함께 보시죠!

 

 

중국에만 출시하던 제품들이 점점 하나씩 한국으로 출시를 시작하고 있는 것 같아요. 
BN HEAD Collection Vol.2 스트라이크 프리덤 건담과 QMSV mini까지 
QMSV mini 제품이라면 개인 건프라 매장에서 구매해 본 적이 있는데 반다이에서 한국에 정식으로 판매하게 된다니... 기대되네요!ㅎㅎ

*QMSV mini 퍼스트건담, 자쿠 후기는 글 하단 링크 참고!

 

 

G-FES 용산과 2023 벡스코 펀엑스포에서 봤던 건담 풍선을 이곳에서도 보게 되네요!

다시 사용하기에는 역시 풍선이 최고?!! ㅋㅋ

 

 

요즘 반다이에서 엄청 밀고 있는 원피스 카드게임!

아직 관심이 많이 없지만 조만간 관심을 가져볼까 고민되는 영역 ㅋㅋㅋㅋ

 

 

펀엑스포에서 빠질 수 없는 조립체험 코너!

저번에 퍼스트건담을 만들어보았으니 이번에는 피카추를 만들어봤어요.

 

 

GBWC 12th 작품들을 구경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요. 
개인적으로 맘에든 작품 세 가지를 찍어봤어요! 
나머지 작품들도 엄청 대단하고 작품을 만든 모든 분들께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반다이하면 빠질 수없는 가샤폰!

지금까지 잠실점, 홍대점, 수원점까지 방문한 만큼 정말 좋아하는 가샤폰을 이번 펀엑스포에서도 즐길 수 있어서 대단히 만족스러워요. 

건담 언제오려나를 두 번 해봤는데 자쿠와 앗가이가 없었는데 진짜 운 좋게 두 가지가 딱 나와서 아주 기분이 좋아요...ㅎㅎ 
그리고 반다이남코코리아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가샤폰 근처에 있는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가샤폰 스티커를 받아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꼭 해보세요!

 

 

이치방쿠지 바로 제일복권 코너도 있어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기에 가볍게 한판 해봤네요...ㅎ 
기동전사건담&기동전사건담SEED가 절반가격인 6,500원에 구매가 가능해서 바로 했지요~ 
그 외 많은 이치방쿠지(제일복권) 상품들이 이미 많은 사람들이 뽑아갔다는 점...

 

 

반다이남코 게임!

건담브레이커4, 드래곤볼 스파킹제로, 철권8까지 실제로 게임을 해볼 수 있어요.

직접 게임을 하지 않았지만 건담브레이커4 버전 스트라이크 건담을 실물로 볼 수 있어서 아주 만족했어요!

 

 

2024 코엑스 펀엑스포 구매품들!

정말 사고 싶었던 두 가지 제품인 MGSD 프리덤건담, HG 하비하이잭을 구매할 수 있어서 대단히 만족한 펀엑스포이네요.

 

 

코엑스에서 처음으로 참석해 본 2024 펀엑스를 너무 재미있게 다녀왔어요. 
비록 구매 제품이 많지는 않았지만 제품 구경과 여러 가지 관람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금년이 지나가기 전에 팝업 또는 다른 지역에서 한번 더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로 펀엑스포가 열렸으면 좋겠네요. 

무조건 참여할 거니까요...ㅎ

 

 

Bye~


 

 

[코엑스]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 2024 - 3차 공지! + RG퍼스트건담ver2.0판매!!!

행사 제목 :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 2024 - 3차 공지일정 : 2024년 8월 8일(목) ~ 8월 11일(일), 4일간 / 매일 오픈시간 : AM 10:00입장료 : 무료장소 :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3F D홀 (코엑스 3층)1차 공지 : ht

clean-white.tistory.com

 

[출시예정] RG 퍼스트건담 ver 2.0 RX-78-2 / 24년 8월 출시 + 무기세트 공개!

RG 건프라 모음집목차1. RG 퍼스트건담 01 RX-78-2 ver 1.0 [개봉기] RG 퍼스트건담 01 RX-78-2 ver 1.0이름 : 퍼스트건담 01 RX-78-2 ver 1.0 (RG 1/144 RX-78-2 ガンダム ver 1.0)사이즈 : RG (Real Grade)스케일 : 1/144제조사

clean-white.tistory.com

 

[출시예정] RG 1/144 RX-78-2 건담 Ver.2.0용 무기 세트 (24년 8월 예정!!!)+한국프반 등장!

이름 : RG 1/144 RX-78-2 ガンダム Ver.2.0用武器セット사이즈 : RG (REAL GRADE)스케일 : 1/144제조사 : 반다이 (BANDAI)시리즈 : 프리미엄 반다이 RG 퍼스트건담 Ver 2.0 무기세트출시 예정일 : 2024년 8월 / 한국은

clean-white.tistory.com

 

[리뷰] 반다이 QMSV mini RX-78-2 2nd 퍼스트건담

이름 : QMSV mini RX-78 GUNDAM 2ND MODEL ( +RX-78-2 GUNDAM "Steam Punk" Ver.)제조사 : BANDAI (반다이)발매일 : 2024년종류 : 전 8종 (일반 6종 + 시크릿 2종)가격 : 약 2만원정도?참고 : ???목차QMSV mini의 매력에 빠졌진 상

clean-white.tistory.com

 

[리뷰] 반다이 QMSV mini 십이지신 퍼스트건담

이름 : QMSV mini 干支アソート제조사 : BANDAI (반다이)발매일 : 2024년 버전종류 : 전 10종 (일반 7종 + 시크릿 3종)가격 : 79위안참고 : https://www.gundam.info/news/goods/01_9956.html목차QMSV를 구매하면서 자쿠와

clean-white.tistory.com

 

[리뷰] 반다이 QMSV mini 스트라이크 프리덤 검담 & 인피니티 저스티스 건담

이름 : QMSV mini STRIKE FREEDOM GUNDAM & INFINITY JUSTICE GUNDAM제조사 : BANDAI (반다이)발매일 : 2024년 1월종류 : 전 8종 (일반 6종 + 시크릿 2종)가격 : 79위안참고 :찾기 어려운 QMSV 정보....목차앞서 처음으로 구

clean-white.tistory.com

 

[리뷰] 반다이 QMSV mini 자쿠2 구매 후기

이름 : QMSV mini MS-06 ZAKU 2 Variation #2제조사 : BANDAI (반다이)발매일 : 정보를 찾기가 어렵네요...가격 : 일본에서 정식으로 판매는 안 하고 있는 것 같아요... / 19,500원 건담 G7 구매목차우연히...정말

clean-white.tistory.com

 

[리뷰] 가챠 언제오려나 기동전사건담의 경우 (퍼스트건담, 짐)

이름 : まちぼうけ 機動戦士ガンダムの場合 / 마치보우케 기동전사건담의 경우제조사 : 반다이 (BANDAI)종류 : 총 4종 (퍼스트건담, 짐, 앗가이, 자쿠)발매일 : 2024년 3월가격 : 400円 / 6,000원 (현재는

clean-whi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