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장/건담베이스

[부산] 건담베이스 센텀시티점 2023년 방문 후기 & 서울 외 매장 투어 첫번째

by 김클린 2024. 2. 22.
반응형
  • 방문날짜 : 2023년 11월 24일 금요일
  •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센텀4로 15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3층 건담베이스
  • 영업시간 : 월~목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 금~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30분
  • 주차 : 최초 30분 무료 / 초과 시 10분당 500원 (1만원 이상 구매 : 1시간 / 3만원 이상 구매 : 2시간 / 5만원 이상 구매 : 3시간 / 10만원 이상 구매 : 4시간 / 20만원 이상 구매 : 5시간)


이 날은 정말 큰맘 먹고 서울지역의 건담베이스를 제외한 나머지 지역을 모두 가보겠다는 큰 목표를 가지고 부산부터 시작해서 대전까지 총 4곳을 투어 하기 시작하였어요. (센텀시티점, 서면점, 대구점, 대전점)

 

바로 첫번째 건담베이스 투어 장소는 부산에 있는 건담베이스 센텀시티점!

 

새벽 4시에 일어나 빠르게 준비하고 자차를 끌고 부산으로 출발!!!!!

진짜... 진짜... 큰맘 먹고 출발했다는 사실...ㅎ

새벽에 부산으로 가고 있는 사진을 못 남긴 것이 아쉽네요 ㅠㅠ

 

휴게소에 가볍게 두번 쉬고 5시간 좀 넘어서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투어를 시작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GB20th투어 팝업스토어에서 PG 언리쉬드를 사기 위함이었죠... 비록 못 샀지만... ㅎ

 

2023.11.27 - [매장/행사 및 팝업스토어] - [부산] GB20th투어 팝업스토어 건담베이스 신세계 센텀시티 백화점 방문후기

 

[부산] GB20th투어 팝업스토어 건담베이스 신세계 센텀시티 백화점 방문후기

2023.11.22 - [소식] - [부산] GB20th투어 팝업스토어 건담베이스 신세계 센텀시티 백화점 [부산] GB20th투어 팝업스토어 건담베이스 신세계 센텀시티 백화점 GB20th투어소식 건담베이스 신세계 센텀시티

clean-white.tistory.com

 

역시나 건담베이스는 블레이드 안테나죠!

 

크으... PG 밴시.. 이때는 관심없었는데... PG 언리쉬드 구입해 봤더니... PG에 눈을 뜨게 되어서... 이때 살걸... 아주 소심한 후회를 ㅎㅎ

 

이때 신상품으로는 라건담 건담베이스컬러과 SDCS 에프쿠노이치 카이 그리고 마크로스 YF-29까지!

개인적으로는 아직까지 마크로스 제품이 끌리지는 않지만 진짜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구매하는 제품이더라고요?

 

이때가 1층에서 팝업스토어 행사 중이라 그런지 PG도 아주 빵빵하게 많았었네요.

 

요즘 컨버지와 모빌리티 조인트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구매 중에 있는데 저 모빌리티 조인트 No.5가 사진에서 보이는데 뭘까요?

 

네오지옹 레드가 기본으로 정말 이쁜데 저는 흰색 네오지옹이 훨씬 느낌 있고 멋있는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모자를 쓰고 있는 하로~

 

이날 센텀시티점은 RG 제품이 다양하고 많았었네요?

에반게리온 RG 제품들은 하나도 안보이는게 아쉬웠지만...ㅎ

 

역시나 이 시기에는 센텀시티점도 비어보이는 진열대를 피해 갈 수 없었네요...ㅎ

 

제가 왜 건담베이스의 모든 매장을 다 가보려는지 아시나요?

바로 전시해둔 건담들의 콘셉트들이 다르고 매장마다의 느낌과 분위기가 너무나 다르기에 다 느끼고 보고 싶어서요!!!!

 

아... 이때 큰맘 먹고 HG 풀아머 건담 VS 사이코 자쿠 세트 샀어야 했는데...

왜 하필 저 때 퍼스트건담에만 미쳐있었어서... ㅎ

 

진열 조합이 너무 괜찮죠?

퍼스트건담, 건캐논, 짐 등 크으...

짐 가드 커스텀은 구매하고 싶은데 구하기가 쉽지 않네요.

퍼스트건담 디 오리진은 조립했고 쿠쿠르스 건캐논은 프라탑에 잘 있어서 빨리 만들어야 하는데...

 

기동무투전 G건담에 등장한 HGFC 노벨 건담 (버서커모드)는 진짜 독특한 것 같아요!

건담헤드에 긴 머리와 일상복장 컨셉이라니...ㅎ

마스터 건담도 컨셉이...ㅎㅎㅎㅎ

 

원피스는 프라모델보다는 피규어가 최고!

 

행사날이고 오픈한 지 몇 분 안 지나서 제품들이 바닥에 정말 많았어요!

가챠 머신을 다 가릴 정도로 높게 입고 제품들이 한가들이었고요.

다 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이 슬...픔...

 

항상 헛웃음 나오는 가챠는...

청개구리... 무당벌레... ㅋㅋㅋㅋㅋㅋㅋ

곤충 가챠 뭐냐고!!!

이 분야를 좋아하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보이시죠?

이때 피규어 있는 코너에는 들어갈 수 도 없이 입고제품 한가득!

 

용산 건담베이스에도 이치방쿠지 이렇게 해주세요!!!!!

매번 한개 또는 두개뿐인데 그러지말고 센텀시티점 처럼 해주세요!!!!

 

지금까지도 가지고 싶은 H상 G-3 건프라군

저번에 인터넷으로 구매하려니까 가격이... 4 이상이었나...

개인적으로는 충격 그 잡체... 쩝쩝냠냠

 

이미 메탈빌드 에발게리온 초호기를 봤더니 RG 눈에도 안 들어오지만 언젠가는 에반게리온도 싹 다 줄지어서 세워두겠어요!!!!!!

 

SDEX 헬로키티 퍼스트건담... 이것도 구하고 싶어서 보는데 시작이 6 이상... ㅠㅠ

재... 재판해주세요... 반다이...ㅎ

 

매장 통로가 조금 좁은 감이 있었지만 깔끔하고 알차고 꽉 차게 제품들이 들어와 있어서 볼만했어요.

 

서울 외 건담베이스 투어 첫 번째 센텀시티점을 마무리해 볼게요!

새벽부터 운전하고 팝업스토어에서 약간의 짜증으로 시작해서 그런지 시작부터 체력이 반은 깎인 상태로 두 번째 매장으로 넘어갔네요.

그래도 시간이 되어서 부산에 있는 건담베이스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재미있고 행복했어요.

 

물마실 시간도 없이 바로 두번째 매장 투어를 가볼게요!

다음에 다시 올게 부산 건담베이스 센텀시티점~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