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장/건담베이스

[강남] 건담베이스 코엑스몰점 2023년 방문 후기

by 김클린 2023. 10. 30.
반응형
  • 방문날짜 : 2023년 10월 20일 금요일
  • 위치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몰 B2 G203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 주차 : 최초 30분 3,000원 / 15분당 1,500원 / 1일 주차 시 최고 60,000원
    5만원 이상 - 1시간 무료 / 10만원 이상 - 2시간 무료

 


용산에 있는 건담베이스 아이파크점에 이어

이번에는 코엑스에 있는 건담베이스에 왔어요.

 

건담베이스 투어 목표가 갑자기 생겨서

시간이 될때 열심히 돌아다니려고 해요!

 

그러면 건담베이스 코엑스몰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해요.

 

 

생각보다 코엑스몰이 넓다 보니 건담베이스를

찾기가 쉽지는 않았어요!

 

B2층에 있다는 점 꼭 기억하시고 찾아가세요.

 

 

금요일이지만 생각보다 주변이 조용하고

다른 장소들과 다르게 사람이 없었어요.

 

아마도 저의 생각에는 위치 때문이지 않을까...

 

 

지점별로 카운터가 비슷한 듯 다른 느낌이고

건담마커는 꼭 카운터에 있어서 구매하기 전에

같이 구매될 수 있게 진열해둔 것 같네요... ㅎ

 

 

카운터 양옆으로는 신상품과 로봇혼 및 기타

상품들을 빠르게 만나볼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컨버지 너무 귀엽더라고요!

근데 왜 퍼스트건담 컨버지는 왜 안 보여 ㅠㅠ

 

 

용산, 일산 건.베에서 조선트레이를 보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심플한 포즈로 제품 그대로의

느낌으로 진열되어 있는 코엑스 조선트레이가

가장 이쁜 것 같아요.

 

 

현장구매가 가능하면 소장용으로 하나 사야 하나

아직도 고민이 엄청 되고 있어요...

 

텅....... 장........ ㅎ

 

 

건프라만 모여 있는 공간이고 생가보다 넓지는

않아서 재품이 많지는 않은 것 같아요.

 

 

지금까지 가본 지점들 모두 퍼즐이 판매하는데

계속 보게 되니 하나 사는 것도 괜찮을 듯한

최면에 걸리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

 

하지만 저 가격이면 제품 하나를 사는 것이

맞다는 생각으로 정신 차리고 있어요!

 

 

진열장 안에 있는 짐...

짐 기체들도 상당히 괜찮은 것 같아요.

 

퍼스트건담 모으다가 짐, 자쿠, 건캐논, 즈고크

시리즈도 한번 모아보려고요!

 

 

어스트레이, 더블오 제품 재고는 빵빵하게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정말 박스아트는 너무 잘 만드는 것 같아요...

왜!!!!! 다 사고 싶게 만드는 건가요????

 

 

여기서도 만나볼 수 있는 수성의 마녀 프라들.

애니부터 봐야 하는데 시간이 안 나네요.

다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저도 건프라군 퍼스트건담 구매했어요.

이 제품은 두 개를 샀어야 했는데...

조만간에 건프라군 리뷰로 찾아올게요!

 

요코하마 건담... 물량 한번 풀어주세요!!

 

 

MGSD 발바토스 보다 먼저 나온 프리덤 건담.

개인적으로는 발바토스가 더 이쁜 듯합니다!

 

 

크으... 저도 나중에 진열장 구매하면

위 사진처럼 진열을 비슷하게 할까 봐요!

 

짐, 건캐논, 퍼건, 건탱크

조합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코엑스점에도 역시나 물량이 많은 지옹~

진짜 자주 보니까 사라는 의미인가 싶기도... ㅎ

 

 

용산 건담베이스에도 있었지만

코엑스에서도 만나는 덴드로비움

안녕?

 

 

꼭 구경 또는 구매하러 가시면 진열장만

보시지 마시고 진열장 위에도 진열되어있는

제품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MG 발바토스 확장 세트 클리어로 있는데

일반으로 HG, MG 다 보고 싶습니다!

 

MGSD 발바토스도 물량 더 풀어주세요!

 

 

다양한 제일복권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해볼까 했지만 좋은 건 다 뽑혀서 이미 종료... ㅎ

 

 

저도 가지고 있는 귀멸의 칼날 애니프라

탄지로와 네츠코!

 

 

PG코너는 더블오와 유니콘만 재고가 있네요.

퍼스트건담 PG는 용산 20주년 행사 때 재고를

풀 수도 있기에 한번 노려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라모델 콘테스트 구경까지!

실력들이 어마무시하네요...

 

저는 순조만 할 줄 압니다!... ㅎ

 

현재 어느 지점이든 제품이 많지는 않지만

구경하기에는 충분한 것 같아요.

 

한 제품도 놓치지 마시고 구경 꼭 해보세요!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