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담/HG

[개봉기] HG 퍼스트건담 핫식스버전 X CU

by 김클린 2024. 6. 14.
반응형
 

HG 건프라 모음집

목차1. HG 퍼스트건담 비욘드 글로벌 버전 RX-78-2 BEYOND GLOBAL [개봉기] HG 퍼스트건담 비욘드 글로벌 버전 RX-78-2이름 : 퍼스트건담 비욘드 글로벌 버전 (HG 1/144 RX-78-2 ガンダム [BEYOND GLOBAL])사이즈 : HG

clean-white.tistory.com

CU(씨유)에서 독점 판매하는핫식스 X 건담 HG 프라모델(20,000)’ 건담 40주년을 맞아 에너지음료 핫식스와 콜라보한 모델로 건담건담으로 반다이(BANDAI)에서 제작

 


23번째 건프라 조립!

 

세븐일레븐 버전 퍼스트건담 구매하고 콜라보로 나온 퍼스트건담은 무엇이 있을지 찾아보니 편의점에서 판매했던 핫식스버전을 찾게 되었어요.

 

재판해서 나오지 않는 한정판 제품으로 구하기는 쉽지 않겠다 생가했는데 말밥을 통해 우연히 동네에서 구매할 있었네요.

 

1. 박스아트

HG 퍼스트건담 리바이브 버전과 동일한 박스 아트지만 핫식스의 느낌이 가득 들어가 있는 컬러와 추가 디자인이 있네요.

오리지널 파랑, 빨강, 노란색이 아닌 다른 핫식스의 컬러가 들어가 있어서 이벤트 한정판 느낌이 팍팍 나서 너무 괜찮았어요.

 

진작에 알았으면 여러 개 사서 소장했을 텐데 ㅋㅋㅋ

 

2. 설명서

와... 진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한정판이어도 기본 제품의 설명서를 넣어주는 편인데...

핫식스 버전에는 핫식스 제품의 이미지가 포함된 설명서를 볼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왜냐면 앞서 만든 세븐일레븐 버전에는 기본 설명서에 추가 설명서를 포함했기 때문이죠...ㅎ

 

3. 런너

 

A 런너

 

B 런너

 

C 런너

 

B1 런너

 

SB-13 (빔사벨)

 

테트론씰

HGUC 퍼스트건담 30주년 ver.GFT 세븐일레븐 버전의 이벤트 봉에 들어가는 스티커에서 차이가 있었어요.

세븐일레븐 버전 스티커는 플라스틱에 부착이 적합하지 않은 접착력이어서 외각 부분의 접착력이 떨어져서 덜렁거린다면  핫식스 버전은 얇고 쫀쫀해서 확실히 붙어서 일체감이 확실했어요! 대만족!

호일씰

 

4. 마무리

 

너무나 재미있게 만들었고 오랜만에 핫식스도 구매해서 마셔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

 

처음부터 구매하기 어려운 한정판 제품이었지만 운 좋게 만족스러운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고 박스아트도 특별하여서 만들지 않아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 제품이라는 느낌을 뿜어내었지요!

 

이렇게 되면 더 많은 HG~PG까지 한정판 퍼스트건담을 구매하고 싶은 욕심이 점점 커져간다는 것이 문제가 되겠네요...ㅎㅎㅎㅎ

열심히 일하고 벌어서 퍼스트건담 부자가 돼 보자!!

 

Bye~


2024.06.22 - [건담/HG] - [조립후기] HG 퍼스트건담 핫식스버전 X CU

 

[조립후기] HG 퍼스트건담 핫식스버전 X CU

2024.06.09 - [건담/HG] - [개봉기] HG 퍼스트건담 핫식스버전 X CU [개봉기] HG 퍼스트건담 핫식스버전 X CU이름 : HGUC RX-78-2 ver.Hot Six (+CU 콜라보)사이즈 : HG (HIGH GRADE)스케일 : 1/114제조사 : 반다이 (BANDAI)

clean-whi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