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초이덕xASL] SOSKILL x B.Duck SPA duck 스파덕 메카 프라모델 예약 취소 .... ㅠㅠ 추후 구매 예정!

by 김클린 2024. 3. 5.
반응형

제품명 : SOSKILL x B.Duck SPA duck 스파덕 메카 프라모델

예약 : https://smartstore.naver.com/asl-store/products/9883318092

 

SOSKILL x B.Duck SPA duck 스파덕 메카 프라모델 : ASL 스토어

SOSKILL x B.Duck SPA duck 스파덕 메카 프라모델

smartstore.naver.com


유튜버 초이덕님과 함께하는 초이덕 x ASL 구독자 예약 이벤트

 

이벤트 상품 : B,duck 스파덕 일반 ver - 2명 / B,duck 스파덕 디럭스 ver - 1명 / 2024년 마블 포스터 달력 - 5명

기간 : 24년 2월 8일 ~ 3월 31일

추첨 : 24년 4월 6일 토요일 저녁 7시 초이덕 라이브에서!

참여방법 : 초이덕 유튜브 구독 / 제품 예약 구매 / 이벤트 구글폼 작성

 

참고 : https://youtu.be/WGR7m0loev8?si=c8Ej0L-q72-tHWPl


 

출시일 : 24년 4월 예정

입고일 : 24년 5~6월 예정

크기 : 일반 - 8cm / 디럭스 - 22cm

재질 : 플라스틱 ABS

일반 구성 : B,duck + 욕조 및 세면도구

디럭스 구성 : 머신본체 + 샤워플래그 + 물총 + B,duck + 욕조 세면도구

 

[일반 구성]

 

[디럭스 구성]

 

처음에 이 제품이 독특해서 관심이 있게 보다가 초이덕님이 함께하는 이벤트라길래 구매하게 되었어요.

보통은 동물형상의 로봇 또는 건담 로봇처럼 만들어지는 제품들이 많겠지만 이렇게 귀여운 프라모델은 오랜만에 봤고 가격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초이덕님 영상을 통해서 샘플 조립을 보았지만 실제로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제품들의 품질은 어떨지가 궁금한 부분이긴 하네요.

여하튼 특이하고 귀여운 프라모델을 구매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기분은 좋습니다!

 

그리고 초이덕님 팬입니다!!!!

 

+ 업데이트 내용

아쉽게도 구매를 취소하게 되었어요....

현재는 출시하여 배송까지 완료되었다고 들었지만 그 전에 오래걸리는 배송기간에 버티지 못하였고 솔직히는 다른 건프라를 구매하고 싶은 마음에 구매를 취소하고 다른 건프라로 갈아타게 되었어요....ㅎㅎㅎㅎㅎ

 

추후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구매해 보려고 해요!

기다려라 스파덕 메카 프라모델!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