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장/건담베이스

[도쿄] 건담베이스 도쿄점 오다이바 다이버 시티 방문 후기

by 김클린 2024. 3. 4.
반응형

건담베이스 도쿄 (오다이바) - [ THE GUNDAM BASE TOKYO(お台場)]
방문날짜 : 2024년 1월 26일 금요일

위치 : 도쿄도 코토구 아오미1-1-10 다이버 시티 도쿄 프라자 7층 (東京都江東区青海1-1-10 ダイバーシティ東京 プラザ7F)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1시 ~ 오후8시 / 토,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 [平日]11:00~20:00 / [土日祝]10:00~21:00

 

건담베이스 도쿄 · 일본 〒135-0064 Tokyo, Koto City, Aomi, 1 Chome−1−10 ダイバーシティ東京 プラザ7F

★★★★★ · 장난감 가게

www.google.co.kr

[위의 내용 번역] - 판매 규칙·개수 제한에 대해서

*한 분당 1일 1회만 계산하겠습니다
*1회 계산에 대해, 각 상품 1개까지 판매합니다.
*1회 계산의 상한 점수를 10점까지로 하겠습니다
*다시 줄을 서는 계산은 거절합니다.
*점내에서 다른 고객님을 위해 상품을 확보하는 행위는 삼가해 주세요.
※구입 상품에 대해서, 불량품 이외의 반품·교환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상기 규칙에 건프라 이외의 상품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건프라 이외의 상품에 대해서도, 각 점포에서 제한을 설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판매 규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장에서 확인해 주세요.

 

*참고 : https://www.gundam-base.net/about/


목차

    앞서 23년 12월에 부산에서 열렸던 FUN EXPO를 참여하고 받은 티켓이 있었는데 원래는 요코하마에 있는 건담팩토리에 가서 1:1 퍼스트건담이 3월까지 영업하고 끝난다는 소식에 큰맘 먹고 가보자는 목적으로 갔다 오게 되었어요.

    비록 요코하마는 못 갔지만 이벤트 카드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재미있었네요!

     

     

    추가 설명 : 해당 티켓을 소지하여 일본의 건담베이스 4개 매장 중 하나를 방문하여 카운터에 해당 티켓을 제시하시면 20주년 SPECIAL 프로젝트인 건담베이스 한국 X 일본의 특전 클리어 파일을 증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 점포 : 건담베이스 도쿄 / 건담베이스 후쿠오카 / SIDE-F / 건담팩토리 요코하마
    교환 접수 기간 : 2024년 01월 01일 ~ 03월 31일

    *참고 : https://kr.gundam.info/news/gbase/09_6346.html

     

    1. 유니콘 건담 1:1 (오다이바 다이버시티 정문 앞)

     

    유리카모메선을 타고 다이바역에 내려서 5~10분 정도 걸으면 바로 보이는 다이버시티 도쿄의 정면에 1:1 유니콘 건담을 보게 돼요.

    한국에서는 거대모형이라고 한다면... 뭐라고 하죠? 풍선 모형이라고 해야 할까요? 여하튼 건담의 고향 일본에서는 1:1로 어마무시하네요...ㅎ

     

    2. 건담베이스 도쿄 아넥스

    THE GUNDAM BASE TOKYO ANNEX(ガンダムベース東京アネックス)]

    위치 : 東京都江東区青海1-1-10 ダイバーシティ東京 プラザ2F

     

    팝업스토어 같으면서도 미니스토어 같은 느낌으로 기념품과 한정판 제품들을 위주로 판매를 하고 있는 공간이에요.

    외부에 소소하게 가챠도 준비되어 있고 가볍게 보고 갈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고 유니콘 건담 1:1 오른쪽을 바로 바라보면 보여요.

     

    3. 건담베이스 도쿄

     

    토요일 방문이라 사람이 정말 많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많지 않았지만 사람들이 몰려서 매장 내부의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입장표를 나눠주며 사람들은 분산시키는 시스템으로 운영을 하고 있었어요.

    건담베이스 도쿄에 도착시간은 1시였지만 2시 30분 표를 받았고 다행히 건물이 백화점이어서 구경하고 간식도 먹으면서 시간도 잘 보내고 대기줄에 설 수 있었네요.

     

    입장!

     

    음... 뭔지는 모르겠지만 가수분의 컨셉에 맞추어서 도색을 한 네오지옹!

     

    저 포스터와 사인 종이... 잘은 모르지만 가지고 싶네요!

     

    유니콘 건담 디스트로이모드 빛의 결정체 큰 모형이 있는데 진짜 멋있더라고요!

    핸드폰을 통하여 바로 번역이 가능하겠지만 보고 바로 번역이 안되고 무슨 내용인지 하나도 모르니 일본어 공부를 해야겠다는 목표가 생겨버리는 계기가 되었어요...

     

    반다이에서 기획한 건담컨셉 걸그룹인 LINKL PLANET!

    MR. HOBBY와의 콜라보가 정말 신선했어요!

     

    내부에 있는 건담 관련 의류들!

    하로 농구공이 있어서 너무 재미있는 구경이었어요.

     

    건담 시드 관련 신제품이 입장하자마자 볼 수 있었어요!

    HG 라이징 프리덤 건담, 임모탈 저스티스 건담, SDEX 라이징 프리덤 건담

    현재도 물량이 넘쳐나는 신제품!

     

    한국의 모든 건담베이스 매장을 다녀왔지만 물량과 다양한 제품들, 전시, 분위기 등 모든 부분들이 압도적으로 건담베이스 도쿄점이 압승이네요...ㅎ 입장하고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고 흥분하면서 구경하고 구매도 했어요!

     

    한국에서는 프리미엄 가격이 붙어서 비싸게 팔리는 블랙 에코프라 제품들도 다양한 기체들로 많이 있어요.

    생각보다 블랙도 충분히 매력 있는 색이라고 느껴지게 만드네요.

     

    이 분야는 모르는 SD 제품들이었지만 정말 다양하게 있었고 가격도 괜찮아서 한 개씩 싹 다 사보고 싶은 욕구가 끌어올리게 진열도 잘되어있었어요. SD는 볼 수로 정말 매력 있는 사이즈라고 생각이 들어요!

     

    PG제품들은 한국과 별반 차이 없이 별거 없네요~

     

    도쿄점에 오면 꼭 구매하고 싶은 목록 중에 하나인 MG RX-78-3 ver2.0!

    지금 한국에도 물량이 적당하게 풀리고 있지만 일찍이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기뻤던 제품이에요. 

     

    MGSD 프리덤 건담... 오픈런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제품이 여기에는 넘쳐납니다 넘쳐나요!

     

    사이좋게 나란히 서있는 샤아와 아무로 레이!

    왜 저는 샤아와 아무로 레이 이 두 개를 가져가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은 왜일까요??...ㅎㅎㅎ

     

    한국 건담베이스 거의 전 매장에 있는 덴드로비움이 여기에도 있지요~

     

    이제는 자쿠프라군도 출시해 주세요!

     

    초이덕 님께서 일본 여행 때 구매해 오신 기념품 중에 와플이 있더라고요!

    정말 사고 싶을 만큼 박스 아트가 정말 좋았지만... 고민하다가 까먹고 못 사 왔다는 사실... 약간 슬펐네요...ㅎ

     

    구매 희망 목록 중에 들어가 있는 기념품인 열쇠고리인데 생일 기준에 맞추어 구매할 수 있어요!

    본인의 생일 날짜를 잘 찾아서 구매하면 좋은 기념품이 될 것 같아요.

     

    일본은 정말 클리어파일을 너무나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벤트 상품이 웬만하면 클리어파일이 기본인듯하네요...ㅎ

    이벤트 상품이 아니어도 다양한 이미지의 클리어파일을 출시하고 판매하는 것을 보면 클리어파일 사용을 정말 많이 하나 봐요!

     

    중간쯤에 계산할 수 있는 곳이 있기는 해요!

    아직 다 구경이 끝난 것이 아닌데도 계산대가 있는 것을 보면 뭔가 구분하여 결제하는 시스템인가 봐요!

     

    아직 끝난 것이 아니에요... 진짜 넓어요!

    바로 옆은 전시관람과 한정판, 재판 및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준비되어 있어요.

    전부는 아니지만 제가 맘에 드는 전시 기체를 찍어왔으니 함께 구경해 봐요!

     

    수성의 마녀 등장인물들과 철혈의 오펀스 등장인물 스탠드까지!

    둘 다 애니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두 번째 계산대!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해서 너무 좋았어요.

    면세 처리가 가능한 장소에 대한 종이

     

    왼쪽은 FUN EXPO에서 받은 티켓( 글 맨 위에 적혀있는 카드)을 계산대에 제출하면 교환해 주는 클리어파일.

    오른쪽은 면세정산하는 카운터에 가면 받는 클리어파일.

     

    너무 많은 솔드아웃...

    마음도 아픔...

     

    4. 기념품 개봉 후기

     

    건담베이스 초코 크런치!

    맛있었고 케이스는 전시용 또는 보관용으로 나름 괜찮네요.

     

    건프라군 키링!

    엄청 구매하고 싶어서 구매했지만 구매하고 실제로 보니 그냥 쏘쏘...

     

    퍼스트건담 키링!

    이것도 구매하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저렴한 가격 때문인지... 퀄리티가... 썩 좋지 않았고 다만 생일 날짜로 골라 구매할 수 있다는 재미뿐?

     

    이번 1박 2일 도쿄 여행으로 구매해 온 제품들이에요.

    비록 소소하게 구매하고 빡빡한 일정이었지만 너무 재미있었네요.

     

    건담베이스뿐만 아니라 아키하바라에 있는 많은 프라모델 제품들도 방문했으니 2탄 3탄으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역시나 여행은 1박 2일보다는 2박 3일이 최고라는 교훈을 얻게 되었네요... ㅎ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