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장/지역별 매장

[인천] 작지만 강하고 꽉찬 건담매니아 인천점 방문후기

by 김클린 2024. 4. 11.
반응형
  • 매장이름 : 건담매니아 인천점
  • 방문날짜 : 2023년 10월 28일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
  • 주차 : 주차공간 없음 / 인천문화예술회관주차장 추천 (약 500m )
  • 위치 : 인천 남동구 문화로 107


이번에는 건담베이스 이 외에 개인 사업으로 하시는 건담 매장 중 처음으로 건담을 구매한 저의 1호 같은 건프라 매장을 소개하려고 해요.

작지만 강한 느낌을 뿜어내고 있고 많은 고객을 가지고 있는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건담매니아 인천점이에요.

 

입구 들어가기 전부터 다양한 건프라 전시를 구경하면서 입장할 수 있었어요.

뭔가 올드하면서도 내공이 가득할 것만 같은 매장의 느낌이 아주 만족스러웠다는 점!

저의 꿈... PG 유니콘들...

입장해서 개인적으로 정말 좋았던 느낌은 뭔가 각 잡혀서 정리된 느낌이 아닌 반다이 박스에 각종 제품이 함께 어울려 있어서 이게 진짜 건프라 매장 같다는 느낌이 물씬 느껴졌어요... 제가 옛 감성을 좋아하나 봐요??...ㅎ 뭔가 포근한 느낌??

피규어라이즈 스탠다드, 포켓프라, 애니프라 등 건프라만이 아닌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

MG 풀아머건담 썬더볼트 ver.ka + 웨폰 아머 행거의 전시가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썬더볼트는 건담 매장을 다녀보면 볼 수 있겠지만 웨폰 아머 행거까지 풀세팅으로 되어있는 상태는 보기가 쉽지는 않거든요?

바로 이곳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너무 멋있어서... 사고 싶은데? 왠걸... 반다이... 물량 좀 많이 늘려줘!!!

아카데미의 가리안, 걸프라까지!!!

걸프라도 이 공간에 종류도 엄청 다양하게 있어서 걸프라의 세계에 빠져버릴 뻔했지만 건프라 입문자로서 건프라가 우선이기에 잘 참긴 했네요...ㅎ 솔직히 이때는 가리안이 뭔지도 몰랐고 걸프라 잘은 몰랐던 상태였어서 참 다행이었다고 생각해요.

까딱하다가는 텅장 될 뻔... ㅎ

아.. 이때 토이스토리 버즈를 샀었어야 했는데.... 사진만 찍고 구매하지 못해서 약간 아쉽네요...ㅠㅠ

가오가이거를 좋아하는데 걸프라와 콜라보된 제품이 있더라고요?

충격적이면서도 쇼킹하면서도 멍해지는 첫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그 자리에서 바로 인터넷 검색을 해보았는데 왜 이 제품을 사는지 이해가 되더라고요!

우선 먼저... RG 가오가이거부터 구매하는 것으로...ㅎㅎㅎㅎ

계산대 바로 맞은편은 한정판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고 물건도 잘 빠지고 새로운 한정판들이 준비가 되더라고요.

아쉽게도 한정판 구매는 못했지만 21세기 리얼타입 퍼스트건담과 건캐논을 정말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각종 도색용품 및 액션베이스까지 있고 정말 없는 게 없어서 신비로운 공간 같았어요.

계산대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곳곳이 꽉 차게 볼 것들로 준비가 되어있는 재미있는 건담 매장이에요.

 

인천시청역에서도 상당히 가깝고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위치상으로 정말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또한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거의 한 시간 정도 있었는데 저 외에 꼭 한 사람 이상은 계속해서 방문을 할 정도로 사람들이 많은 찾는 매장이더라고요!

사장님과 친하신 구매자분들도 많았서 다시 한번 더 매장의 구수한 매력을 느끼게 되었네요...ㅎ

 

아마 자주 방문하게 될 매장이 될 것 같아요!

 

Bye~

 

반응형